다움을 드러내는 캠페인으로 트렌드 선도···우아하면서 건강한 매력 뽐
페이지 정보
작성자 갤럭시 작성일 25-10-09 23:43 조회 2 댓글 0본문
부산음주운전변호사 업계 관계자는 "PPP 트렌드는 단순히 핑크색 운동복을 입는 것을 넘어, 자신을 소중히 여기고 케어하는 태도 자체를 하나의 미학으로 승화시킨 것"이라며 "이런 가치관에 공감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면서 관련 패션, 뷰티, 홈 데코, 식음료 등 다양한 제품에 대한 관심도 함께 높아지고 있다"고 말했다.프리마 파시’는 배우와 관객이 2시간을 함께 견디며 앞으로 나아가는 작품이에요. 그래서 공연이 끝났을 때 나오는 박수는 무대 위의 배우만이 아니라 관객 자신에게도 보내는 거라고 생각해요.”
배우 김신록은 승승장구하던 형사법 전문 변호사 '테사'가 성폭력 사건의 피해자가 되면서 자신이 굳게 믿어왔던 법 시스템의 모순과 마주하는 과정을 그린 작품 ‘프리마 파시’를 이 한 마디로 정의했다. 그의 말처럼 작품은 단순한 관람을 넘어선 하나의 ‘체험’에 가깝다. 120분간 오직 한 명의 배우가 이끄는 무대 위에서, 승승장구하던 변호사 테사의 견고한 세계가 무너져 내리는 과정을 관객 또한 온몸으로 함께 겪어내야 하기 때문이다.
김신록은 이 힘겨운 여정의 안내자이자 동반자다. 그는 테사라는 인물을 구축하기 위해 거쳤던 치열한 고민의 흔적들을 쏟아냈다. 단순히 대사를 외우는 것을 넘어, 인물의 몸과 공간, 말이 하나가 되는 순간을 찾기 위해 부단히 노력했다. 또 작품이 가진 동시대성과 사회적 메시지에 대한 깊은 책임감을 느끼며, 무대 위에서 단순한 허구가 아닌 ‘체험’을 만들어내고 있었다..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