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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키야의 가격 인하 공세가 ‘규동 전쟁’으로 확대될 것인지도 주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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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다시췌 작성일 25-10-03 04:16 조회 3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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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산개인회생 지난해 10월 요시노야가 일주일간 규동 가격 100엔 할인을 발표했을 때, 마쓰야는 이튿날 50엔 할인으로 이를 맞받아쳤다. 스키야 또한 기간 한정으로 80엔 할인 카드를 꺼내들어 소비자들을 즐겁게 한 바 있다. 역주행 가격 인하에 편의점을 빼놓을 수 없다. 일본 3대 편의점인 로손은 최근 삼각김밥과 디저트 등의 용량을 기간 한정으로 50% 늘리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가격은 동일하게 유지하면서 용량만 늘렸다. 세븐일레븐도 기간 한정으로 삼각김밥 가격을 100엔대로 낮추는 행사를 진행했다. 개당 171엔 이상 200엔 이하는 150엔, 201엔 이상 상품은 200엔으로 조정하는 방식이다. 이를 통해 판매 중인 삼각김밥의 60%가량을 100엔대로 낮췄다. 훼미리마트는 편의점 인기 간식인 만두에 힘을 줬다. 최근 내놓은 신상품 중량을 30% 늘리고 가격은 유지했다. 이동통신 요금도 꾸준히 오르는 가운데 일본 내 2위 통신사업자 KDDI의 저가 브랜드 UQ모바일은 월요금을 올리는 대신 매달 제공하는 데이터 용량을 늘린 상품을 내놓았다. 가격이 220엔 올라가는 상품은 2GB, 110엔 비싸지는 상품은 1GB의 데이터를 추가로 제공한다. 인스턴트 라면을 창시한 닛신식품은 컵라면 ‘빅’ 시리즈 4종 중량을 최대 37% 늘린 상품을 최근 선보였다. 대신 판매 가격은 기존의 271엔을 유지했다. 10년 만에 제품을 대대적으로 바꾸면서도 가격은 유지하고 내용물을 충실하게 하는 쪽으로 진행한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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