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계에 따르면 현대차는 서울 강남구 논현동 '현대 모터스튜디오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언니 작성일 25-09-26 01:39 조회 2 댓글 0본문
스마일프로 이번 리뉴얼은 기존 현대차 중심의 브랜드 홍보에서 벗어나 자동차 산업과 문화를 연결하는 '자동차 놀이터' 개념을 확대한 것이 특징이다. 현대차 이외 브랜드를 소개하는 것도 개관 이후 처음이다.
현대 모터스튜디오 서울은 자동차 서적과 빈티지 아이템, 라이프스타일 콘텐츠를 결합해 자동차 마니아는 물론, 자동차에 관심 있는 고객이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문화의 장으로 탈바꿈했다.
새롭게 꾸민 공간은 크게 ▲오토라이브러리 ▲차량 전시 공간 ▲HMS 클럽 라운지로 구성된다.
1·2층에는 일본의 서점 브랜드 '츠타야 서점'을 기획·운영하는 'CCC'와 협업해 자동차와 관련된 다양하고 심도 깊은 콘텐츠를 담은 '오토라이브러리'가 들어선다.이곳에서는 메르세데스-벤츠, 포르쉐, 페라리 등 글로벌 브랜드의 서적과 미니카도 직접 만나볼 수 있다. 또 레이싱, 캠핑, 빈티지 등 자동차 문화를 폭넓게 경험할 수 있도록 콘텐츠도 확장했다.
3~4층에는 10주년을 맞은 N 브랜드 전용 공간과 전기차 브랜드 아이오닉 차량들을 전시한 공간이 있다. 5층에는 '현대 모터스튜디오 멤버십' 가입 고객들을 위한 멤버십 전용 공간 'HMS 클럽 라운지'로 꾸몄다.
2014년 개관 이후 모터스튜디오 서울은 연간 15만 명 이상이 찾으며 누적 관람객 150만 명을 기록했다. 이번 리뉴얼은 단순한 공간 재구성이 아니라, 방문객들이 전한 목소리를 반영해 완성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남다르다..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