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양한 지원 아이템을 발굴하고 추진하겠다"고 말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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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제주도민 작성일 25-09-23 16:35 조회 2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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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회생신청자격 신규 가입자 감소 현상에 직면한 국내 유료방송업계가 서비스 개편과 신사업 확대를 통해 돌파구를 찾고 있다. 16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국내 유료방송 시장의 고객 유입이 정체되고 있다. 지난해 하반기 기준 전체 가입자는 3636만명으로 같은 해 상반기보다 2만 명 줄었다. 지난 2023년 말부터 시작된 가입자 감소 현상에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확산, 콘텐츠 시청 형태 변화까지 겹치면서 방송 본업만으로는 성장을 담보하기 어려운 상황이 됐다. 유료방송사들은 이에 대응하기 위해 소비자의 편의를 강화하고 개개인에 맞춘 요금제를 출시하고 있다. KT스카이라이프는 지난 10일 고객 취향에 따라 모바일 제휴 혜택을 선택할 수 있는 '라이프핏' 요금제를 내놨다. 지난 7월에는 IPTV 신상품 'ipit TV'를 발표하고 위성방송 중심 모델을 확장했다. 합리적인 가격과 고화질을 내세우는 동시에 대한체육회·지자체와 손잡고 AI 스포츠 중계 플랫폼 '포착'으로 새로운 시장을 공략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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