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별도 기기로 분산 운영되던 택시 주요 기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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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첸기아 작성일 25-09-23 00:37 조회 2 댓글 0본문
마약변호사 직관적인 하나 화면으로 통합해 운행 효율성을 높였다. 운전자는 스티어링 휠 버튼만으로 콜카드를 수락할 수 있다. 하이패스 시스템 사용 시 요금이 자동으로 합산돼 결제가 간소화되는 등 향상된 편의성을 받을 수 있다.
기존 니로플러스 택시에 적용된 올인원 디스플레이 1 옵션과 비교해 여러 기능이 개선됐다는 것이 기아 설명이다. 기아커넥트·내비게이션 기반 첨단 주행 보조 기능을 일반 차량과 같게 사용할 수 있다. 앱 미터 화면 등을 운전자 편의에 맞춰 디스플레이에서 움직이게 했다.
기아 관계자는 "최적의 모빌리티 경험을 제공하고자 했다"라며 "앞으로 택시뿐만 아니라 물류와 소상공인 등 다양한 업종을 대상으로 혁신적이고 실용적인 맞춤형 설루션을 지속해 선보여 SDV(소프트웨어 중심 차량) 비전을 실현하고 시장 변화에 적극 대응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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