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 관계자는 "영화와 예술에 대한 제네시스의 진심
페이지 정보
작성자 아처킹 작성일 25-09-22 13:51 조회 2 댓글 0본문
부산음주운전변호사 보여줄 수 있는 기회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문화·예술과의 지속적인 교감을 통해 브랜드 철학을 더욱 풍부하게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제네시스는 2017년부터 아시아 최대 규모의 영화제인 부산국제영화제를 공식 후원하고 있으며, 올해도 전 차종 100여대 규모의 의전 차량과 발전기금을 지원한다.금호타이어는 기아 브랜드 최초의 전동화 전용 PBV(목적기반차량) 모델인 '더 기아 PV5(PV5)'에 신차용 타이어(OE)를 공급한다고 18일 밝혔다.
PV5는 전동화 전용 플랫폼 e-GMPS를 기반으로 안정적인 장거리 주행과 급속 충전 성능을 확보했으며, 저상 플로어와 넓은 적재 공간으로 활용성을 높였다. 패신저, 카고, WAV(휠체어 접근 차량), 섀시캡 등 다양한 기본 모델과 파생 차종이 생산될 예정이다.
PV5에는 금호타이어의 크루젠(CRUGEN) EV HP71이 장착된다. 이 제품은 프리미엄 SUV 전용 라인업인 ‘크루젠’의 명맥을 잇는 전기차 특화 타이어로 한국과 유럽 등 수출용 차량에도 공급된다.
크루젠 EV HP71은 전기차 특성에 맞춰 낮은 회전저항과 고하중 지지 성능을 갖췄으며, 저소음과 고출력 대응 성능, 주행·마모 성능 및 승차감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