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어 현대차는 지난 10년간의 기록과 성과를 한눈에 보여주는 상징
페이지 정보
작성자 비어있음 작성일 25-09-22 08:10 조회 2 댓글 0본문
광주이혼변호사 공간 'N 아카이브'를 공식 개소했다. 아카이브에는 2019년 WRC 제조사 종합 우승을 거둔 i20 랠리카를 비롯해 벨로스터 N TCR, 롤링랩 RM 시리즈, 양산차까지 약 50대가 전시돼 있다.현대차는 이 공간을 단순한 전시관이 아니라 "모든 차량이 장기적으로 주행 가능한 상태를 유지하는 살아 있는 보관소"라고 소개했다. 실제로 차량과 부품을 보관하고 정기 점검을 통해 주행 가능 상태를 지속적으로 확보한다는 계획이다. 현대차는 오는 27일부터 12월 28일까지 매주 주말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도슨트 투어를 운영해 N의 역사와 차량을 직접 설명할 예정이다.
아이오닉 6 N의 10주년 기념 한정 패키지 '10 이어스 팩'도 공개됐다. 이 패키지에는 파수비오 스티어링 휠, 스웨이드 센터 콘솔, 카본 휠 캡·도어 스커프 등이 적용된다. 출고 이후 전용 도어스팟램프와 번호판 가드가 제공되며, 연내 출시 예정인 카본 에어로 파츠 패키지 구매 우선권도 포함된다. 현대차는 11월 HMG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센터에서 10 이어스 팩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한 트랙 체험 프로그램을 열 예정이다.
현대차는 이날 국내 최초의 고성능 라이프스타일 멤버십 '디 엔수지애스트'도 선보였다. 멤버십은 주유·세차·필름·랩핑 등 차량 관리 혜택과 함께 서킷 주행, 카트, 시뮬레이션 레이싱 체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