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일(현지시간) 미국 관가에 따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작성일 25-08-25 17:46 조회 5 댓글 0본문
24일(현지시간) 미국 관가에 따르면.
강임준 전북자치도 군산시장이 현대중공업 군산조선소의 해상물류비 지원사업 보조금에 대해 새로운 사업계획 없이는 지원이 불가하다고 강조했다.
한ㆍ미 관세 협상의 지렛대가 마스가(MASGA) 프로젝트였던 만큼.
이재명 대통령의 미국 방문 기간에 특별한 일정은 오는 26일(현지시간) 필라델피아에 위치한 한화 필리조선소(한화필리십야드) 방문이다.
관세 협상의 핵심인 ‘마스가’(MASGA·미국 조선업을 다시 위대하게) 프로젝트를 실증하는 곳이다.
정부 협상팀이 제작한 1m.
한화오션이 인수한 미국 필리조선소전경.
/사진=한화 한화오션이 미국 필리조선소에 7000만달러(약 945억원)를 투자하기로 했다.
필리조선소는 한미 조선업 협력 프로젝트 '마스가'(MASGA·미국 조선업을 다시 위대하게)의 주요 거점으로 주목받는 곳이다.
강유정 대통령실 대변인은 이 대통령이 26일(현지 시각) 미국 펜실베이니아주 필라델피아에서 한화필리조선소시찰 일정.
미국 펜실베이니아주 한화필리조선소에서 건조작업이 진행되고 있다.
ⓒ뉴시스 JD 밴스 미국 부통령이 미 동부 펜실베이니아주 한화필리조선소를 방문하는 이재명 대통령의 26일 일정에 동행할 예정이다.
로이터통신에 따르면 백악관 관계자는 24일(현지시간) 밴스.
제안한 한미 조선협력 프로젝트인 ‘마스가(MASGA)’를 선점하려는 의도에서다.
마스가는 한국 조선업 주도로 미국 내 신규조선소건설, 현지 조선 인력 양성 및 조선 관련 공급망 재구축에 나서는 미국 조선업 부활 프로젝트다.
1998년 부동산 사업가로서 경남.
하지만 일각에서는 국내 조선업체들이 실제로 참여할 수 있는 MRO 시장 규모가 제한적이라는 점에서.
이 대통령은 26일(현지시간) 미국 펜실베이니아주 필라델피아에서 한화필리조선소시찰 일정을 소화할 예정이라고.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