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푸드와 함께 친환경 유기성 비료를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작성일 25-08-23 15:55 조회 6 댓글 0본문
ⓒ한국맥도날드한국맥도날드는 지난 21일 신세계푸드와 함께 친환경 유기성 비료를 강원도 횡성 소재의 양상추 농가에.
ⓒ맥도날드한국맥도날드'한국의 맛' 프로젝트 각 협업 지자체 별 사회·경제적 가치 측정 내용.
ⓒ맥도날드한국맥도날드가 '한국의 맛(Taste of.
ⓒ한국맥도날드한국맥도날드가 18일부터 약 4주간 공식 앱 배달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매주 특별한 혜택을.
매장에서 재출시됨을 기념해, 군청 구내식당에서 400여 명의 직원들과 함께 22일 시식 행사를 개최했다.
'창녕 갈릭 버거'는한국맥도날드가 국내 지역 농가와의 상생을 위해 시작한 '한국의 맛'프로젝트의 첫 번째 결실이자 가장 상징적인 메뉴이며, 2021년 첫선을.
ⓒ한국맥도날드한국맥도날드가 ‘한국의 맛(Taste of Korea)’ 프로젝트로 지난 4년간 약 617억 원에 달하는 사회·경제적 가치를 창출한 것으로 조사됐다.
이번 조사는 임팩트 측정 전문 기관 ‘트리플라잇(Triplelight)’을 통해 진행되었으며, 올해로 5년 차를.
맥도날드창녕갈릭버거'를 맛보며 지역 특산물에 대한 자부심과 창녕 마늘 소비 활성화 의지를 다졌다.
창녕갈릭버거는한국맥도날드가 국내 지역 농가와 상생하기 위해 시작한 '한국의 맛' 프로젝트의 첫 결과물이다.
2021년 첫선을 보인 이후 폭발적인 인기에.
경남 창녕군은 오는 11일한국맥도날드와 함께 '한국의 맛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창녕 햇마늘을 활용한 '창녕갈릭버거'를 재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창녕갈릭버거'는 창녕산 햇마늘을 활용한 메뉴로 지난 2021년 첫 출시 이후 2023년까지 연이어 재출시되면서.
이번에 선보이는 건 순천 매실을 활용한 음료가 될.
한국맥도날드제공맥도날드가 아침 메뉴 '맥모닝' 라인업에 과카몰레를 활용한 신메뉴 2종을 새롭게 추가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메뉴는 '과카몰레 베이컨 에그 머핀'과 '과카몰레 치킨 머핀'이다.
신제품은 지난 5월 선보였던 '베토디 과카몰레 싱글.
한국맥도날드는 최근 집중호우로 큰 피해를 입은 경남 산청, 충남 예산, 경기 가평 지역의 복구 현장에 ‘행복의 버거’와 ‘맥카페’ 음료트럭을 지원했다고 1일 밝혔다.
경기 가평 지역 수해 복구에 참여한 군 장병들이 맥카페 음료트럭 앞에서 버거와 음료를 수령.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