획(대표 이원주)이 2025년 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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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test 작성일 25-08-14 21:45 조회 3 댓글 0본문
AI 마케팅 기술을 자체 보유한 종합광고대행사 소문기획(대표 이원주)이 2025년 4월 중소벤처기업부로부터 벤처기업확인서를 발급받으며 기술기반 기업으로서의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소문기획은 기존의 인력 중심광고기획방식에서 벗어나, 빅데이터 분석, 인공.
광고채널의 한계를 극복하고 새로운 소비자층 확보와 브랜드의 정체성, 가치를 함께 공유하기 위해 이번 NC파크 전광판광고를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세대를 아우르는 홍보를 통해 ‘창에그린’ 브랜드를 젊은 소비자층까지 확장할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
는 1987년 제일기획에 입사해 ‘애니콜’, ‘오비맥주’, ‘삼성카드’, ‘KT’ 등 굵직한 캠페인을 이끌었다.
2004년에는 제일기획최고광고·마케팅 전문가에게 수여되는 ‘마스터’로 선정되며 전문성을 인정받았다.
이후 애니콜 그룹장, 더사우스컴퍼니(The.
분위기를 연출하며, 세상에 닥친 위기를 삼성증권 모바일 앱 엠팝에서 해결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이번광고캠페인은 기존광고기획의 틀을 깨고 'AI 기술을 적극 활용해 혁신적이고 새로운 시도를 하겠다'는 삼성증권의 의지를 담아기획됐다.
긴박한 분위기를 연출하며, 위기를 삼성증권 모바일 앱 엠팝(mPOP)에서 해결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이번광고캠페인은 기존광고기획의 틀을 깨고 "AI 기술을 적극 활용해 혁신적이고 새로운 시도를 하겠다"는 삼성증권의 의지를 담아기획됐다.
세상에 닥친 위기를 삼성증권 모바일 앱 ‘엠팝(mPOP)’에서 해결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삼성증권 측은 “기존광고기획의 틀을 깨고 AI 기술을 적극 활용해 혁신적이고 새로운 시도를 하겠다는 의지를 담아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세상에 닥친 위기를 삼성증권 모바일 앱 ‘엠팝(mPOP)’에서 해결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삼성증권 측은 “기존광고기획의 틀을 깨고 AI 기술을 적극 활용해 혁신적이고 새로운 시도를 하겠다는 의지를 담아기획했다”고 설명했다.
분위기를 연출하며 세상에 닥친 위기를 삼성증권 모바일 앱 엠팝에서 해결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이번광고캠페인은 "기존광고기획의 틀을 깨고 AI 기술을 적극 활용해 혁신적이고 새로운 시도를 하겠다"는 삼성증권의 의지를 담아기획됐다.
전혜성 빙그레광고기획팀 프로가 14일 서울 종로구 빙그레 본사에서 ‘처음 듣는 광복’ 영상을 배경으로 포즈를 취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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