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로 인해 백화점과쇼핑몰에는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작성일 25-08-04 11:50 조회 3 댓글 0본문
최근 이어진 기록적인 폭염으로 인해 백화점과쇼핑몰에는 실내를 찾는 발길이 몰리며 매출이 큰 폭으로 증가했다.
게티이미지 4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현대백화점의 지난달 26~27일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15.
같은 기간 방문객 수도 10% 늘었다.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tag.
경북도는 지역 농특산물을 판매하는 온라인쇼핑몰'사이소'의 올해 상반기 매출액이 230억원을 달성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40% 증가했다고 밝혔습니다.
상반기 매출 1억원 이상을 달성한 업체는 과일.
무더위도 피하고 영화도 볼 겸 극장을 찾았다"고 전했다.
한낮 수은주가 37도까지 오르는 불볕더위가 이어지면서 영화관, 도서관,쇼핑몰등 실내시설을 찾는 알뜰 피서족들이 눈에 띄게 늘고 있다.
먼저 영화관은 여름철 무더위를 피할 수 있는 가장 인기처로.
경북도는 3일 농특산물 온라인쇼핑몰'사이소'의 올해 상반기 매출액이 230억원으로 지난해 같은 기간(164억원)보다 40.
ⓒ커넥트웨이브 코로나19 이후 이커머스 시장이 급성장하며 많은 판매자가 온라인쇼핑몰구축을 고려하고 있지만, 초기 투자 비용의 부담으로 망설이고 있는 것 또한 사실이다.
이에 구축 비용 부담은 줄이고 운영 전반을 지원하는 ‘메이크샵’이 주목받고 있다.
▲ 31일 오픈 첫날 새롭게 문을 동탄 이마트에 많은 사람들이 몰렸다.
"근처에 복합쇼핑몰생긴 건 좋은 것 같아요", "매출에 지장이 생길까 걱정입니다" 31일 오전, '스타필드 마켓'으로 새롭게 문을 연 동탄 이마트는 평일임에도 불구하고 예상보다 많은 인파가.
경북도에서 운영하는 농특산물쇼핑몰사이소가 2025년 상반기 매출액이 230억원으로 지난해 같은 기간(164억원) 보다 40.
5% 증가했고, 지난해 6월 말 18만명이던 회원 수도 1년간 9만명이 신규 가입해 27만명을 넘어서는 등 매출과 회원 수 모두 가파른 성장세를.
아끼지 않는 편인데 그런 나를 이해해주고 응원해주는 우리집 남자에게 너무 감사한 요즘"이라 적었다.
한편, 앞서 연매출 100억쇼핑몰을 그만둔다고 밝힌 황혜영은 개인 채널 영상을 통해 "이제 그만할 때가 됐다, 너무 오래했다는 생각이 들어 그만하게 됐다"고.
23일 광주시충장상권발전위원회를 비롯한 충장상인들은 상인회관 3층 대회의실서 광주시·소상공인진흥공단·복합쇼핑몰(이하 복쇼) 관련 연구용역 수행사·충장상인회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복합쇼핑몰과 충장상권 활성화 방안 간담회’를 개최했다.
할인 기간은 8월 4일부터10일까지 일주일간이며 우체국쇼핑몰내 ‘철원군.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