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트에서 발언을 하고 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작성일 25-07-13 06:30 조회 3 댓글 0본문
민주당 박찬대(가운데) 당대표 후보가 12일 광주시 서구 김대중 컨벤션센터에서 열린 토크콘서트에서 발언을 하고 있다.
이재명대통령이 광주·전남의 근본적인 발전을 위한 미래설계를 구상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12일 광주에서 진행된 더불어민주당 박찬대.
이재명대통령이 10일 서울 용산 대통령실 청사에서 열린 제3차 수석보좌관 회의에서 발언하고 있다.
ⓒ뉴시스 이재명대통령이 정권 초반부터 이례적으로 부산·울산·경남(PK) 지역을 겨냥한 '속도전'에 나섰다.
해양수산부의 연내 부산 이전 지시를 시작으로.
이재명대통령이 11일 서울 용산 대통령실 청사에서 언론인 오찬에 앞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왼쪽부터) 정규재 전 한국경제신문 주필, 이대통령, 조갑제 '조갑제닷컴' 대표, 이규연 대통령실 홍보소통수석.
3 비상계엄 사태 관련 내란 혐의를 받는 윤석열 전대통령이 9일 서울 서초구 서울중앙지방법원에서 구속 전 피의자 심문(영장실질심사)을 마치고 대기 장소인 서울구치소로 이동하고 있다.
사진공동취재단 조은석 내란 특별검사팀이 재구속된 윤석열 전대통령.
강훈식대통령비서실장이 11일 서울 용산 대통령실에서 문화체육관광부 장관 후보.
뉴시스 강훈식 대통령실 비서실장이 12일 “대통령의 눈이 너무 높다”며 이재명 정부의 첫 내각 인선 추천을 마친 소회를 밝혔다.
최근 이진숙 교육부 장관 후보자의 제자 논문.
시진핑(왼쪽) 중국 국가주석과 이재명대통령.
이재명대통령이 11일 서울 용산 대통령실에서 조갑제(오른쪽) 조갑제닷컴 대표, 정규재(왼쪽) 전 한국경제 주필과 오찬 회동을 하며 인사를 하고 있다.
대통령실 제공 정규재 전 한국경제신문 주필이 최근 이재명대통령과의 오찬에서 시진핑 중국 국가주석이 경주.
[앵커] 윤석열 전대통령이 순직 해병 사건을 보고받고 화를 내는 것을 직접 봤다는 진술이 처음으로 나왔습니다.
'수사 외압' 의혹 수사가 한층 빨라질 것으로 보입니다.
이와 별개로 윤 전대통령의 신병을 확보한 조은석 내란특검팀은 윤 전대통령에게 다음주.
사진=대통령실 제공 '국민주권정부' 내세운 이재명대통령이 현장 중심의 '직접 소통 정치'에 본격적으로 속도를 내고 있다.
깜짝 외식부터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한 실시간 업무 지시까지, 국민과 거리 없는 소통 방식으로 민생 현장을 찾고 있다.
뉴시스 이재명대통령은 12일 한반도 선사시대 문화의 정수가 담긴 울산 ‘반구천의 암각화’가 유네스코 세계유산에 등재된 데 대해 “온 국민과 함께 마음 깊이 환영한다”고 축하했다.
이대통령은 이날 페이스북에 “세상에 알려진 지 50여 년이.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