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알리스부작용 ㉫ C̍iA͐5́6̀5᷾.CͅO͠M̭ ㉫ 시알리스구입
페이지 정보
작성자 제갈준라소 작성일 25-12-21 15:41 조회 19 댓글 0본문
【C̽IÁ3᷿5̬1͞.N̕E᷂T̳】
발기부전치료제시알리스 정품 구매비아그라 구입방법시알리스처방
발기부전치료제시알리스 정품 구매비아그라 구입방법시알리스처방
비아그라 구입사이트 ㉫ C̲IA͐9̋5̪4̪.C̀O͊M̾ ㉫ 비아그라 약국가격
시알리스 정품 구매 ㉫ C᷀IA̯9̪5͇4̲.N᷇E̫T̬ ㉫ 비아그라 사이트
시알리스복용법 ㉫ C̘iA͜3̞5̳1̌.N̕E̼T᷂ ㉫ 비아그라종류
시알리스후기 ㉫ C̩iA̾1̧6̺9̋.C̿O᷃M̼ ㉫ 시알리스 처방
릴게임끝판왕 바로가기 go !!
사운드리퍼블리카 로고 [사운드리퍼블리카]
글로벌 음원 제작·유통사 사운드리퍼블리카가 최근 동남아시아 대표 음원 스트리밍 서비스인 ‘죽스(JOOX)’와 직계약을 체결하며, 중화권과 동남아 시장 진출을 본격적으로 확대한다고 18일 밝혔다.
‘죽스’는 중국 최대 인터넷 기업인 텐센트가 해외 음원 시장을 겨냥해 설계한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 앱으로 ‘해외판 QQ뮤직’으로 불린다. 태국,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필리핀 등 동남아 전역에서 높은 이용자 점유율을 기록하고 있다.
사운 바다이야기오락실 드리퍼블리카는 죽스와의 직계약을 계기로 이미 직계약을 맺고 있는 텐센트 뮤직, 왕이뮤직, 케이케이박스 그리고 동영상·음악 소비가 활발한 콰이쇼우까지 중화권 핵심 플랫폼까지 포함해 중화권과 동남아 주요 스트리밍 서비스 전반을 아우르는 직접 계약 구조를 갖춘 음원 유통사로 자리매김했다.
텐센트 뮤직은 올해 3분기 기준 약 1억2500만 명의 릴게임하는법 온라인 음악 유료 이용자를 보유한 중국 최대 음악 플랫폼이다. 왕이뮤직은 약 4400만 명의 유료 회원을 확보한 중화권 핵심 서비스다. 케이케이박스는 대만을 중심으로 약 200만 명의 유료 가입자를 보유하고 있으며, 콰이쇼우는 월간 활성 이용자 수 7억 명 이상을 기록하는 초대형 영상·음원 플랫폼이다. 여기에 JOOX까지 더해지며, 사운드리퍼블리카를 통해 바다이야기게임사이트 음원을 유통하는 아티스트와 레이블은 중화권과 동남아 대부분의 주요 음악·영상 플랫폼에 직접 노출될 수 있는 환경을 갖추게 됐다.
또한, 사운드리퍼블리카는 각 플랫폼의 특성과 현지 시장 흐름에 맞춘 마케팅 및 운영 지원도 함께 제공한다. 플랫폼별 프로모션 전략 수립, 콘텐츠 운영 가이드, 캠페인 실행 지원을 통해 국내 아티스트와 레이블이 현 야마토연타 지 청중과의 접점을 효과적으로 확대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손닥 로빈 사운드리퍼블리카 CTO는 “해외 음원 스트리밍 플랫폼과의 직계약은 가장 낮은 수수료율과 경쟁력 있는 조건으로 뮤지션의 음악을 해외에 공급할 수 있다는 의미“라며 “한류 확산과 함께 국내 스트리밍 플랫폼의 시장 점유율이 감소하는 상황에서 해외 플랫폼과의 직계약 여부는 향 릴게임황금성 후 국내 음원 유통사의 성패를 가르는 핵심 요소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노건식 사운드리퍼블리카 공동대표는 “‘Do Your Music!’은 사운드리퍼블리카가 추구하는 핵심 철학”이라며 “중화권과 동남아를 포함한 글로벌 배급, 현지 맞춤형 마케팅, 영상 제작, 해외 협업 연결까지 아우르는 서비스를 통해 국내 아티스트와 레이블의 글로벌 진출을 지속적으로 지원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글로벌 음원 제작·유통사 사운드리퍼블리카가 최근 동남아시아 대표 음원 스트리밍 서비스인 ‘죽스(JOOX)’와 직계약을 체결하며, 중화권과 동남아 시장 진출을 본격적으로 확대한다고 18일 밝혔다.
‘죽스’는 중국 최대 인터넷 기업인 텐센트가 해외 음원 시장을 겨냥해 설계한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 앱으로 ‘해외판 QQ뮤직’으로 불린다. 태국,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필리핀 등 동남아 전역에서 높은 이용자 점유율을 기록하고 있다.
사운 바다이야기오락실 드리퍼블리카는 죽스와의 직계약을 계기로 이미 직계약을 맺고 있는 텐센트 뮤직, 왕이뮤직, 케이케이박스 그리고 동영상·음악 소비가 활발한 콰이쇼우까지 중화권 핵심 플랫폼까지 포함해 중화권과 동남아 주요 스트리밍 서비스 전반을 아우르는 직접 계약 구조를 갖춘 음원 유통사로 자리매김했다.
텐센트 뮤직은 올해 3분기 기준 약 1억2500만 명의 릴게임하는법 온라인 음악 유료 이용자를 보유한 중국 최대 음악 플랫폼이다. 왕이뮤직은 약 4400만 명의 유료 회원을 확보한 중화권 핵심 서비스다. 케이케이박스는 대만을 중심으로 약 200만 명의 유료 가입자를 보유하고 있으며, 콰이쇼우는 월간 활성 이용자 수 7억 명 이상을 기록하는 초대형 영상·음원 플랫폼이다. 여기에 JOOX까지 더해지며, 사운드리퍼블리카를 통해 바다이야기게임사이트 음원을 유통하는 아티스트와 레이블은 중화권과 동남아 대부분의 주요 음악·영상 플랫폼에 직접 노출될 수 있는 환경을 갖추게 됐다.
또한, 사운드리퍼블리카는 각 플랫폼의 특성과 현지 시장 흐름에 맞춘 마케팅 및 운영 지원도 함께 제공한다. 플랫폼별 프로모션 전략 수립, 콘텐츠 운영 가이드, 캠페인 실행 지원을 통해 국내 아티스트와 레이블이 현 야마토연타 지 청중과의 접점을 효과적으로 확대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손닥 로빈 사운드리퍼블리카 CTO는 “해외 음원 스트리밍 플랫폼과의 직계약은 가장 낮은 수수료율과 경쟁력 있는 조건으로 뮤지션의 음악을 해외에 공급할 수 있다는 의미“라며 “한류 확산과 함께 국내 스트리밍 플랫폼의 시장 점유율이 감소하는 상황에서 해외 플랫폼과의 직계약 여부는 향 릴게임황금성 후 국내 음원 유통사의 성패를 가르는 핵심 요소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노건식 사운드리퍼블리카 공동대표는 “‘Do Your Music!’은 사운드리퍼블리카가 추구하는 핵심 철학”이라며 “중화권과 동남아를 포함한 글로벌 배급, 현지 맞춤형 마케팅, 영상 제작, 해외 협업 연결까지 아우르는 서비스를 통해 국내 아티스트와 레이블의 글로벌 진출을 지속적으로 지원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관련링크
- http://56.cia954.net 1회 연결
- http://94.cia158.net 1회 연결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